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팁

더글로리 파트2 9화 10화 줄거리 손명오를 죽인 진짜 범인과 박연진의 반격

by ❄♚❅❉♛♜♝♞❅ 2023. 3. 10.
반응형

더글로리 파트2가 공개 되었고, 더글로리 9화와 10화에서는 문동은에 대해 반격을 하는 박연진과 손명오를 죽인 진짜 범인이 밝혔다.

 

 

 

1. 더글로리 파트2 9화 줄거리 박연진의 반격

문동은의 집에서 박연진과 남편 하도영이 마주치고, 연진은 적반하장으로 자기가 실망했다고 한다.

주여정은 윤소희를 시체를 체크하러 영안실에 오는데 죽은 아버지의 지시사항으로 윤소희의 시체는 서류상으로는 안치실에 있는데 시체는 냉동실에 있다고 한다. 손명오의 실종사건으로 전재준은 경찰조사를 받게 되고 손명오가 실종 전 하도영이 그를 애타게 찾았다고 경찰에게 이야기한다.

 

 

문동으니 박연진의 회사로 찾아오고 두 사람은 대화를 하는데, 문동은의 집에서 박연진과 하도영이 마주쳤을 때 박연진은 신발을 신고 들어갔지만 하도영은 신발을 벗고 들어갔다. 이를 본 문동은은 하도영을 생각하며 박연진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려고 한다. 증거를 가지고 경찰서에 가서 자수하라고 하는데 박연진은 적반하장으로 자신은 죄가 없다고 한다.

하도영은 문동은의 집에서 딸 예솔이와 전재준이 함께 찍힌 사진을 보고 분노를 하는데, 손명오가 사라지기전 하도영에게 음성파일을 남기는데, 그 파일은 박연진이 전재준과 바람을 핀다는 내용이었다. 문동은은 주여정 집에서 지내기로 하고, 주여정은 문동은에게 따뜻하게 대해준다.

 

 

 

 

박연진과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은 모여서 손명오 실종 사건이 마약사건으로 수사 방향이 바뀐것에 대해 이야기 하고, 이사라는 윤소희는 박연진 니가 어떻게 한 것 아니냐고 말하고 이에 박연진은 화를 낸다. 박연진은 윤소희가 옥상에서 떨어지던 날 자신의 명찰을 가져간 것을 기억하고, 명찰을 찾는다. 하지만 당시 명찰은 박연진의 어머니의 지인이던 경찰청장에 의해 빼돌려져 박연진 엄마가 챙긴다.

 

 

문동은이 손명오에게 준 박연진의 명찰은 가짜였고, 손명오를 엮기 위한 미끼였던 것이다. 박연진은 경찰청장 영준을 찾아가 명찰에 대해 묻고 영준은 명찰은 이미 처리했고, 시체는 안치실에서 흐물흐물 다 문드러져서 형체가 없어 재수사는 불가능하다고 이야기한다.

현남은 딸이 남편에게 맞아서 집밖에 나와있는 것을 발견하고, 문동은은 현남의 딸 미국갈 준비를 한다.

 

 

 

문동은은 과거 윤소희의 죽음 당시, 윤소희 엄마로 부터 그 사건 관련 자료를 받았었다. 그 과정에서 당시 윤소희가 임신 중이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문동은은 윤소희의 복수까지 같이 하려고 했던 것이었다.

 

한편 박연진은 문동은의 집에서 현남의 남편사진을 보게 되고, 현남을 찾아오는데...

 

 

2. 더글로리 파트2 10화 줄거리 손명오를 죽인 진짜 범인

 

박연진은 현남을 협박하고 문동은과 현남의 계획을 모두 눈치챈다. 박연진은 문동은 대신 남편을 죽여주겠다고 하고 자신이 시키는 일은 전부 다 하라고 한다. 현남은 딸과 급하게 집을 떠나고 문동은은 계속해서 현남에게 연락하지만 통화가 불가능하다.

 

 

 

문동은이 일하고 있는 학교로 문동은 엄마가 찾아오고, 문동은은 당황한다. 박연진이 문동은의 엄마를 찾아가서 문동은이 어디에서 일하고 있는지 알려주었던 것이다.

박연진은 문동은 엄마에게 찾아가 문동은이 학교에서 짤리게만 해주면 많은 돈을 주겠다고 말했고 그 돈에 눈이 멀어 문동은 엄마는 문동은을 찾아 온것이었다.

 

 

 

 

한편, 최혜정은 문동은이 시키는대로 주여정의 성형외과에서 박연진을 만나고, 박연진에게 하도영과 문동은이 같이 바둑 두는 사이라고 말한다. 그리고는 하도영이 에르메스 가방을 사줬다고 말하는데..

 

현남은 문동은을 찾아오고 딸 선아를 부탁한다고 말한다. 그리고는 본인은 박연진쪽의 사람인척 연기하겠다고 한다. 하도영은 문동은에게 연락하고 두 사람은 서울에서 만나는데 식당에서 문동은이 코트를 벗자 고데기로 화상을 입은 팔이 드러나고 하도영은 놀랜다.

 

 

박연진은 주여정 성형외과에 필러를 맞으러 가고, 필러를 맞기 위해 수면마취를 하고 잠이 들려는 순간 주여정은 박연진에게 손명오를 어떻게 했는지 묻는다. 사건 당일 손명오는 박연진을 찾아가서 윤소희 죽음을 협박하면서 10억부터 시작하자고 이야기 했고, 박연진은 화가 나서 술병으로 손명오 머리를 내려쳤다. 

 

그때 그 다음은 어떻게 되었냐는 주여정의 목소리가 들리고 박연진이 수면마취에서 깨어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