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팁

식스 더 뮤지컬 예매 및 후기 md 종류 가격 (신한 아티움 2층 시야)

by ❄♚❅❉♛♜♝♞❅ 2023. 5. 12.
반응형

식스 더 뮤지컬을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고, 커튼콜까지 촬영할 수 있어서 좋았다. 식스 더 뮤지컬 예매 방법은 다양한데 할인된 티켓 구매 방법과 md 상품 종류를 알아보자.

 

 

1. 식스 더 뮤지컬 예매 할인정보

식스 더 뮤지컬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하고 있고, 공연기간은 6월 25일 까지 이다. 공연시간은 80분으로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은 없다. 이번 식스 더 뮤지컬이 최초 한국어 공연인데 그래서 인지 인기가 매우 많다.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A석 6만원, S석 8만원, R석 10만원, VIP석 12만원, OP석 12만원이다. 

인터파크 예매하러 가기

식스 더 뮤지컬 티켓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KT멤버십 고객이라면 최대 50%까지 할인이 된다. A석과 S석은 50%할인 된 가격인 4만원, 3만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R석은 40%할인, VIP석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KT 멤버십 최대 50%할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약 KT를 이용하고 있지 않다면 신한카드 할인 5%, 수요일 16시 공연 마티네 할인 30%을 받을 수 있다.

 

 

 

 

또 직장인 할인 20%, 아이엠컬처가 주관한 지난 공연의 유료티켓 소지자들도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재관람을 할 경우에도 20%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아티움 주차요금>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2호선 삼성역이나 9호선 봉은사역을 이용하면 되고, 차로 이동시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하지만 공연을 본다고 해서 주차비가 무료는 아니다. 5층에서 티켓팅하는 곳에서 할인권을 받아 4시간 4,800원에 가능하다. 할인권이 없으면 시간당 6천원이기 때문에 꼭 할인혜택을 받아야 한다. 

 

 

 

 

 

 

2. 식스 더 뮤지컬 후기

식스 더 뮤지컬은 헨리 8세와 그와 결혼했었던 6명의 왕비들의 이야기인데, 여러 왕비들 중에서 누가 제일 불쌍한 왕비인지를 뽑는다. 그래서 각자의 사연을 소개하는데 진짜 다들 노래도 너무 잘하고, 정말 그 열기가 2층까지 느껴져서 좋았다. 

각 왕비들마다 자신의 개성과 경험을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말한다.

첫 번째 아내인 캐서린 아라곤은 헨리 8세의 최초의 아내로, 스페인 출신으로 유명한 카톨릭 신념을 지니고 있다.

 

 

 

 

그녀는 헨리 8세에게서 이혼을 당하며 자신의 지위를 지키기 위해 투쟁한다.

두 번째 아내인 불린은 캐서린에게 대체되어 결혼한 여성으로, 자신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이용하여 헨리 8세를 유혹한다. 하지만 그녀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권력을 미쳐간다.

세 번째 아내인 제인 시모어는 헨리 8세와 결혼한 직후에 사망한 왕비이다.

 

 

 

 

그녀는 자신의 짧은 결혼 생활과 행복한 순간을 회상하며, 순간의 아름다움과 삶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네 번째 아내인 클레페는 헨리 8세와의 결혼을 위해 교황과의 결혼 무효화를 신청한 여성이다. 그녀는 교황에 맞서 헨리 8세와 결혼하여 자신의 독립적인 성격과 지식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다섯 번째 아내인 캐서린 하워드는 유혹과 성적인 매력을 이용하여 헨리 8세를 꼬신다.

 

 

 

 

그녀는 자신의 매력과 사랑에 대한 열정을 이야기하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여섯 번째 아내인 캐서린 파는 '식스'의 여섯 번째 아내로서, 헨리 8세의 죽음 이후에도 자신의 삶을 즐기는 방법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말한다. 그녀는 다른 여섯 명의 아내와는 달리 긴 결혼 생활을 보낸 유일한 여왕이다.  식스 더 뮤지컬은 각 아내들의 이야기를 통해 왕이 아니라 역사 속에서 잊혀진 여성들에 초점을 두고 구성한 뮤지컬로  팝, 힙합, 록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각 아내들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추어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스토리와 음악을 듣는 재미가 배가된다. 80분 동안 지루할 틈 없는 진짜 재미있는 작품이었다. 

 

 

<신한카드 아티움 2층 시야>

2층 제일 앞자리에서 봤는데 생각보다 잘보였다. 오페라글라스를 챙겨가서 배우들의 표정까지 다 볼 수 있었는데 1층 앞자리가 아니라면 오페라글라스를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 

 

 

 

3. 식스 더 뮤지컬 MD 종류 및 가격

식스 더 뮤지컬 MD 종류도 많은데 부채, 가방, 모자, 양말 등 다양하게 있다.

<식스 더 뮤지컬 md 가격>

부채 : 4만원

크라운 오너먼트 : 2만 5천원

백팩 : 6만원

볼캡 모자 : 1만 8천원

양말 : 1만 3천원

뱃지 : 1만원

프로그램북 : 1만 8천원

반팔 티셔츠 : 3만 5천원

긴발 티셔츠 : 4만 5천원

 

반응형

댓글